현재 위치: > 군정소식 > 새소식

새소식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거창고등학교 기간제 학교회계직원(기숙사생활지도원) 채용

작성일
2012-10-24 10:42:26
이름
관리자
조회 :
1407
  • 학교회계직원=기숙사사감채용재공고.hwp
  • 응시원서및이력서.hwp
거창고등학교 학교회계직원 (기숙사 생활지도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인원 : 남 1명

2. 채용방법
가. 1차 : 서류심사
나. 2차 : 면접시험(1차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3. 응시자격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공무원 임용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공무원 채용신체검사규정의 불합격 판정기준에 해당되지 아니하며, 건강상 문제 가 없는 자.
다. 학생 생활지도에 필요한 기본적 소양과 인격을 갖춘 자.

4. 보수 및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 2012. 11. 1.~2013. 02. 28.(단, 업무수행 만족도가 높을 시 재계약)
나. 보수 : 거창고등학교 학교회계직원 인사규정에 의함(1일 단가 45,550원, 월1,700,000원 정도)
- 장기근속수당, 가족수당, 교통보조비, 영유아수당, 자녀학비보조수당 지급.
다. 후생복지 : 4대보험 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라. 근무시간 : 1)평일 17:00 ~ 익일09:00, 2) 22:00~ 익일 09:00, 3) 비번
(3명중 2인 순환 교차 근무, 야간휴게시간4시간포함)
(2,4주 토 및 휴일은 종일근무, 1,3,5주 토요일은 12:00~ 근무임)
* 근무시간은 학교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음
마. 기타 근로조건은 협의하여 채용계약서에 명시함.

5. 담당업무 및 근무장소
가. 기숙사 사감교사의 업무보조
나. 기숙사생 생활지도 및 점호와 기숙사 업무보조
다. 기숙사 시설 물품관리 및 기숙사 청소 관리
라. 기숙사생의 안전관리 및 화재예방 등 교내 기숙사 관리 전반
마. 기타 학교장이 지정한 업무
6. 서류접수기간 및 장소
가. 접수기간: 2012. 10. 24(수) 〜 2012. 10. 26(금) (09:00〜17:00까지)
나. 접수처 : 본교 행정실
다. 접수방법 : 방문접수(대리 및 우편접수 불가)

7.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본교 소정양식) 1부
나. 자필이력서 (본교 소정양식) 1부(사진부착)
다. 주민등록등본 1부
라. 자격증 사본 1부(원본제시-해당자에 한함)
마.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최종합격자 추가제출 서류
가. 채용신체검사서 1부
(최종합격자에 한하며, 신체검사시 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됨)
나. 가족관계증명서 1부
(최종합격자에 한하며, 신원조회결과에 이상이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됨)

8. 서류심사 합격자 및 면접일자 및 장소
가.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일시 : 2012. 10. 29(월)(개별통지함)
나. 면접일시 : 2012. 10. 30(화) 14:00 〜
다. 장소 : 거창고등학교 행정실

9. 합격자 발표
가. 최종합격자 발표 : 2012. 10. 31(수) 본교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지

10.기타
가.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함.
나.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기타 상세한 사항은 거창고등학교 행정실(☏ 055-944-375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행정과 정보화담당(☎ 055-94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