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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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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창군, 상반기 민원담당자 친절교육 실시

보도번호 :
16630
등록일 :
2019-06-05
작성부서 :
민원소통과
거창군은 지난 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민원담당자 40여 명을 대상으로 상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친절로 만드는 나의 가치'라는 주제로 한 이번 교육은 불만 민원인 성향별 대처법과 전화민원 응대법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특히 고객 응대 교육분야의 전문가인 SM 스피치 이수민 대표의 강의는 실사례 중심의 대처법과 기계적인 응대가 아닌 진심을 전하는 전화 응대법, 장애인 인식 개선을 통한 민원응대 등 실제 민원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었다는 평가다.

또한, 거창군은 민원담당 공무원의 민원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매년 전 직원 친절교육과 전화친절도 점검, 친절공무원 콘테스트 등 다양을 노력을 펼쳐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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