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립거창전문대학 공고 제2006-1호
다기능사무기기 유지보수 용역 견적서 제출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06년 거창전문대학 다기능사무기기 유지보수 용역
나. 컴퓨터현황 : 741대(노트북 32, 데스크탑 658, 맥킨토시 42, 서브용 9)
다. 예정금액 : \14,796,000 (부가세 포함)
라. 유지보수기간 : 2006.1.16 ~ 12.31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현
재 거창군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3. 견적서제출
가. 제출서류 : 견적서 1부(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포함)
나. 제출마감일시 : 2006. 1. 12(목) 14:00
다. 제출방법 : 견적서 제출 시 봉투겉면에 건명, 업체명, 대표자, 연락처 등을 기재한 후 인감도장 날인
후 봉함하여 제출
(우편접수는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라. 제출장소 : 경남 거창군 거창읍 대평리 1396 거창전문대학 행정지원과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06. 1. 12(목) 14:00 거창전문대학 행정지원과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금액 이하로서 최저가 견적서 제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일
때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우리대학 행정지원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된 유지보수업체는 PC장애발생 통보를 접수한 후 1시간 이내에 우리대학에 도착하여 유
지보수를 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거창전문대학 행정지원과(☎055-940-26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PC현황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6년 1월 9일
도립거창전문대학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