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북상면 > 새소식 > 공고/고시

공고/고시

  • 페이스북 담기
  • 트위터 담기
  • 구글플러스 담기
  • 링크 주소 복사
  • 본문 인쇄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006년 거창전문대학 다기능사무기기 유지보수 용역

작성일
2006-01-10 13:40:49
이름
관리자
조회 :
466
  • normal63_720_0.xls
 

도립거창전문대학 공고 제2006-1호


다기능사무기기 유지보수 용역 견적서 제출안내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06년 거창전문대학 다기능사무기기 유지보수 용역
   나. 컴퓨터현황 : 741대(노트북 32, 데스크탑 658, 맥킨토시 42, 서브용 9) 
  다. 예정금액 : \14,796,000 (부가세 포함) 
  라. 유지보수기간 : 2006.1.16 ~ 12.31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고일 현

   재 거창군내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3. 견적서제출

  가. 제출서류 : 견적서 1부(부가세 포함 총액기재)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법인인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1부 포함)

  나. 제출마감일시 : 2006. 1. 12(목) 14:00

  다. 제출방법 : 견적서 제출 시 봉투겉면에 건명, 업체명, 대표자, 연락처 등을 기재한 후 인감도장 날인

                      후 봉함하여 제출

                      (우편접수는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합니다.)

  라. 제출장소 : 경남 거창군 거창읍 대평리 1396 거창전문대학 행정지원과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06. 1. 12(목) 14:00  거창전문대학 행정지원과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금액 이하로서 최저가 견적서 제출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 일

   때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6. 견적서 제출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및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관한 서류열람은 우리대학 행정지원과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낙찰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된 유지보수업체는 PC장애발생 통보를 접수한 후 1시간 이내에 우리대학에 도착하여 유

       지보수를 할 수 있는 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거창전문대학 행정지원과(☎055-940-26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PC현황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6년   1월  9일


도립거창전문대학경리관


만족도 조사

현재 열람하신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평가

담당부서
북상면 총무담당(☎ 055-940-7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