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은 1회 방문으로 처리됩니다.
(055) 940-3290
민원인 ↔ (대화/상담) 기관장 간부
민원인 →(처리결과통보(중간통보)세부보관, 내용설명)업무주관부서 실무종합심의회(48시간 내)
민원인 → (안내,상담/접수) 민원1회 방문처리 전담부서(군수실, 민원실 상담창구)→ (즉시송부) 업무주관부서 실무종합심의회(48시간 내)→(협의,현지확인) 동일기관 내 관련부서 상하급기관 유관기관단체
동일기관 내 관련부서 상하급기관 유관기관단체 → (통보)업무주관부서 실무종합심의회(48시간 내) → (중간통보, 결과통보)민원1회 방문처리 전담부서(군수실, 민원실 상담창구)
민원 1회 방문처리 전담부서 (군수실,민원실 상담창구) - 기관장 일일보고/소관불분명/민원선람
민원 1회 방문처리 전담부서 (군수실,민원실 상담창구) ↔ (방침협의) 기관장 간부 민원조정위원회 소관지정/재심결의/총괄,조정
민원 1회 방문처리 전담부서 (군수실,민원실 상담창구)→동일기관 내 관련부서 상하급기관 유관기관단체
업무주관부서 실무종합심의회(48시간 내) ↔(재심요청)기관장 간부 민원조정위원회 소관지정/재심결의/총괄,조정